Quantcast

권해효, ‘드라마의 제왕’ 김명민과 대립구도…드라마국 CP로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윤현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 홍성창 연출) 속 권해효의 현장감 넘치는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 사진=권해효, SSD&골든썸

'드라마의 제왕'은 실패를 모르는 드라마 외주제작사 대표지만 어떤 일을 하든 목표는 돈인 천재 야욕가 앤서니 김(김명민 분), 솔직 담백한 성격으로 드라마는 인간애라고 외치는 신인 작가 이고은(정려원 분), ‘금사빠’(금세 사랑에 빠지는 사람)에 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톱스타 강현민(최시원 분)이 만나며 펼쳐지는 드라마 제작기를 다룬 캐릭터 코미디 드라마다.
 
극 중 권해효는 일찍이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갖춘 스타 PD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으며, 참신한 기획력으로 승부를 거는 유능한 드라마국 CP 남운형 역할을 맡았다.
 
▲ 사진=권해효, SSD&골든썸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성격과 특유의 올곧음으로 야비뻔뻔 종결자 앤서니 김을 항상 긴장케 만들 권해효의 명품 연기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더 증폭 되고 있다.
 
한편, 김명민, 정려원, 최시원 등의 명품 배우들뿐 아니라 장항준, 이지효의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극본, 홍성창 감독의 감각 있는 연출로 방영 전부터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은 '신의'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