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민호-마동석, 터프하면서도 로맨틱한 ‘단짠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영화 ‘두 남자’의 투 톱 주연 마동석과 최민호가 남성미 물씬 풍기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동석과 최민호는 11월 17일 발행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터프하면서도 로맨틱한 단짠 매력을 발산했다. 평소 마초적이고 강한 이미지의 마동석은 뉴트럴 계열의 포근한 차림에 꽃 한 송이를 손에 쥐고 의외의 로맨티스트 ‘순정남’으로 변신했다. 반면 꽃미남 최민호는 무스탕 재킷의 깃을 세우거나 록큰롤 룩으로 반항적이고 터프한 스타일을 보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마동석은 11월 30일 개봉하는 영화 ‘두 남자’로 연기 호흡을 맞춘 민호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민호는) 정말 좋은 배우가 될 것”이라며 “아이돌이라는 선입견이 있을 텐데 저도 운동선수 출신이라 비슷한 선입견을 10년 넘게 안고 있었다. 지금은 배우를 시작했을 때보다 20kg이 덜 나가지만, 그땐 몸집도 크고 근육도 많아서 저 같은 사람은 배우가 되기 힘들다는 이야기를 수천 번 들었다. 민호는 본인이 연기에 대한 열정이 많고, 운동도 잘하고, 기본적으로 자기 자신에 대한 승부욕이 좋은 쪽으로 발현된다. ‘두 남자’를 통해 민호가 사람들이 인정하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두 남자’ 마동석-최민호 / 하이컷
‘두 남자’ 마동석-최민호 / 하이컷
 
민호는 마동석의 전화로 영화 출연을 결심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이 영화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걱정이 됐다. 회사에서도 반대할 거 같았고, 내가 이걸 잘할 수 있을까 자신감도 없었다. 영화의 주연이란 타이틀은 아직 무거운 짐 아닐까 생각했는데 형님의 목소리를 듣는 순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형님이 제 마음의 불을 지피셨다”고 말했다.
 
마동석과 최민호의 화보는 11월 17일 발행된 하이컷 186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22일 발행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두 남자’ 최민호 / 하이컷
‘두 남자’ 최민호 / 하이컷
 
‘두 남자’ 마동석 / 하이컷
‘두 남자’ 마동석 / 하이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