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럼프를 닮았다는 이유로 집단 폭행 당한 스웨덴 스타 셰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미국 대통령 당선자 도널드 트럼프를 닮았다는 이유로 집단 폭행을 당한 스웨덴 스타 셰프의 사연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14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스웨덴 유명 셰프 안데르스 벤델(Anders Vendel)이 말뫼의 한 식당에서 3명의 무슬림에게 집단적으로 구타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벤델은 12일 새벽 신원 미상의 무슬림 3명에게 얼굴을 심하게 구타당해 바닥에 내동댕이 처졌고, 이후에도 계속해서 발길질을 당해 중상을 입었다.
 
Twitter 'LadyAodh' /  Facebook 'Anders Vendel'
Twitter
 
벤델은 "2명은 나의 팔을 붙잡아 꼼짝 못하게 한 뒤 나머지 한 명이 나를 폭행하기 시작했다"며 "적어도 20대 이상은 맞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눈, 코, 입이 퉁퉁 부은 것은 물론 코뼈가 내려앉고 오른쪽 손가락도 부러졌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벤델은 "그들은 내가 트럼프와 닮았다고 생각한 것 같다"면서 억울해했다. 실제로 그는 평소 반인종차별주의자로 유명하며 사실 금발인 것을 빼면 트럼프와 닮았다고 보기도 어렵다.
 
수사에 나선 현지 경찰은 "사건 접수를 받고 수사 중에 있다"면서 "인종차별 발언을 서슴지 않는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으로 당선되자 화가 난 무슬림들이 벌인 화풀이성 폭행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