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길고양이 도살 후 레스토랑에 판매한 인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길고양이를 잔인하게 도살당한 뒤 양고기 레스토랑에서 판매한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3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인도 타밀날두 주 첸나이 시 팔라바람 지역에 있는 한 양고기 전문 레스토랑가 길고양이 불법 포획 및 도살했다고 고발했다.
 
Cover Asia press
Cover Asia press
 
비영리 동물 구조 단체 ‘동물을 위한 사람들(PFA)’은 해당 양고기 레스토랑의 내부 고발자가 제보한 증거를 공개했다.
 
내부 고발자에 따르면 양고기 레스토랑은 불법으로 포획한 길고양이를 산 채로 가죽을 벗기거나 끓는 물에 넣는 등 잔인하게 도살을 자행한다.
 
동물 구조 단체 PFA 측은 “이렇게 잔인하게 죽임을 당한 길고양이들은 양고기 레스토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며 “이는 명백한 동물 학대다”고 주장했다.
 
이어 “내부 고발자의 영상을 근거로 현재 고소 절차를 밟았다”며 “경찰은 현재 수사 중인데 수사 결과 레스토랑 내부에는 온몸에 염증이 뒤덮이거나 탈수와 영양실조에 걸린 고양이들이 대거 발견됐다”고 말했다.
 
끝으로 “비인도적인 도살 방법과 비위생적인 환경은 동물보호법 위반과 동물 학대로 분명 처벌을 마땅히 받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