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의’ 이상우(Lee Sang Woo), “‘마의’는 생명의 존귀함 일깨워 주는 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MBC 창사51주년 특별기획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에서 ‘이성하’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상우가 극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 사진=‘마의’ 이상우(Lee Sang Woo), MBC

그는 “'마의'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동물과 살아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다”라고 작품을 소개하며, “사극의 전설인 이병훈 감독님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두 번 생각안하고 결정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 사진=‘마의’ 이상우(Lee Sang Woo), MBC

'명환'(손창민)의 아들 '이성하'는 약관의 나이로 과거에 합격한 뛰어난 인재. 합리적이고 여유 넘치는 성격에 부드러운 미소까지 겸비해 도성 안 모든 집안에서 탐을 낼 만큼 인기가 많지만, 어린 시절 오누이처럼 지낸 '지녕'(이요원)을 마음에 둔다.
 
“‘성하’는 외아들에 명문 집안에서 자라나, 여유 있는 성격이 형성된 인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이상우는 “매사에 합리적으로 사고하려는 점이 저와 비슷한 것 같다”고 전했다. 
 
▲ 사진=‘마의’ 이상우(Lee Sang Woo), MBC

2005년 드라마 '열 여덟 스물 아홉'으로 데뷔한 이상우는 '신들의 만찬', '천일의 약속', '인생은 아름다워'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상우의 사극 출연은 '마의'가 처음이다.
 
이상우는 “이병훈 감독님이 연출한 '동이'를 보며 사극을 연구했다”며, “진실하게 진심으로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연기 목표를 밝혔다.
 
▲ 사진=‘마의’ 이상우(Lee Sang Woo), MBC

'마의'는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