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럭키’ 유해진, 흥행 기념 ‘잘웃김 스틸 컷’ 공개…‘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럭키’ 유해진의 스틸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관객 돌파,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하며 역대 코미디 ‘럭키’가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용필름 | 감독: 이계벽 |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흥행 역사를 모두 갈아치우고 있다. 흥행을 기념해 유해진의 활약이 담긴 잘웃김 스틸이 전격 공개됐다. 
 
‘럭키’ 유해진 / 용필름
‘럭키’ 유해진 / 용필름
 
영화 ‘럭키’가 개봉 첫 주 무려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럭키’는 개봉 첫 날 역대급 오프닝 기록,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로 코미디 최단기간 100만 돌파 타이 기록을 세운데 이어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을 만들어 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럭키’는 역대 10월 최고 흥행작 ‘늑대소년’과 ‘마션’의 기록을 가뿐히 제치며 2016년 최고의 흥행 반전을 이끌어 내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무적의 흥행을 기념해 영화 ‘럭키’가 가을 극장가 웃음구원자 유해진의 잔망스러운 활약상이 담긴 잘웃김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만개한 미소와 눈빛에서 ‘잘웃김’이 가득한 유해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속에서 친근함부터 귀여움, 카리스마까지 마음껏 뽐낸 유해진은 ‘유해진표 코미디’를 완성하며 ‘럭키’의 초특급 흥행을 이끌고 있다. 
 
‘럭키’ 유해진 / 용필름
‘럭키’ 유해진 / 용필름
 
특히 대다수의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난 뒤 유해진의 잘웃김이 잘생김으로 변했다는 등 그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들고 있다.  믿고 잘 웃기는 유해진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럭키’의 폭발적 흥행 저격은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다.
 
‘럭키’ 유해진 / 용필름
‘럭키’ 유해진 / 용필름
 
한편,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유해진의 활약을 앞세워 코미디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영화 ‘럭키’는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