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및 공식 팬클럽 모집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젝스키스가 특별한 팬 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블로그에 젝스키스의 팝업스토어 오픈과 공식 팬클럽 출범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에 대해 공개했다.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이태원(이태원로 218)에서 오픈하는 이번 팝업스토어 ‘YELLOW SPACE’는 오랜 기간 젝스키스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젝스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및 공식 팬클럽 모집 포스터 / YG ENT
젝스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및 공식 팬클럽 모집 포스터 / YG ENT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젝스키스의 콘서트 현장 미공개 사진과 멤버 이재진이 직접 작업한 멤버별 아트워크 초기 스케치 및 신곡 ‘세 단어’의 뮤직 비디오와 녹음 메이킹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MD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오는 17일부터는 젝스키스 공식 팬클럽 ‘YELLOWKIES’의 모집도 시작된다.
          
이와 관련해 13일 젝스키스 공식 홈페이지에는 팬클럽 모집을 알리는 프로모션 페이지가 오픈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11월 7일 오전 11시까지다. 가입 관련 상세 정보는 추후 젝스키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 ‘YELLOWKIES’에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온라인 FAN CLUB ZONE 서비스, 멤버십 카드 및 MD KIT가 제공된다. 또한 공개방송 및 오프라인 팬이벤트 우선입장 제공 등의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처럼 16년 만에 신곡 ‘세 단어’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 젝스키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팬클럽 모집을 비롯해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