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판타스틱’ 지수-박시연-김연민, 3자 대면 예고하며 ‘긴장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판타스틱’ 지수가 박시연의 정체와 마주하고,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운 김현주와 주상욱, 김태훈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측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장면은 백설(박시연 분), 김상욱(지수 분), 최진태(김영민 분)의 3자 대면이다. 지난 9회 방송에서 상욱의 진심어린 따뜻한 위로에 눈물을 쏟아냈던 백설이 예고편에서 “동생. 그 동안 여러 가지로 고마웠어. 부디 행복하길”이라는 편지를 남기며 김상욱과 멀어지려 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장면에서 최진태의 집에서 세 사람이 만나게 되면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당황한 백설과 차갑게 굳은 김상욱의 눈빛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눈치백단 최진숙(김정난 분)은 “아까 그 친구 혹시 아는 사람이야?”라고 물어 위기감을 높이고 있다. 분노로 오토바이에 주먹을 날리는 김상욱의 달라진 모습까지 이어지면서 서로에게 위로가 되었던 백설과 김상욱의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판타스틱’ 출연진 / 에이스토리
‘판타스틱’ 출연진 / 에이스토리
 
여전히 달달한 로맨스를 즐기는 혜성커플 이소혜(김현주 분), 류해성(주상욱 분)은 야영 데이트에 나선다. 류해성이 이소혜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는 장면이 등장하며 프러포즈를 연상케 하고 “결혼하면 입양부터 하자”는 류해성은 사랑을 다시 고백한다. 그러나 타로 점술가는 “죽음의 기운이 있네요. 가까운 시일 안에 류해성씨 주위에 누군가 죽을 거예요”라고 예언하고, 쓰러진 이소혜와 홍준기(김태훈 분)의 모습이 연이어 등장하면서 궁금증과 함께 긴장감을 자극하고 있다.
 
‘판타스틱’ 제작진은 “백설과 김상욱의 마음이 깊어지면서 위기가 동시에 닥치게 된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할 것”이라며 “오늘 10회이 극 전개에 가장 중요한 터닝포인트다. 공개된 죽음의 기운이 뭘 뜻하는지 지켜봐 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위기 앞에서도 굳건한 믿음을 보여준 혜성 커플이 무한 직진로맨스로 2막을 연 가운데 백! 설(박시연 분)은 폭언과 남편의 불륜에 이어 시어머니 곽혜선(윤소정 분)에게 폭행까지 당하는 짠내 나는 삶으로 안타까움을 더했다. 10회 예고편에서 백설과 김상욱(지수 분), 최진태(김영민 분)의 극적인 3자 대면이 펼쳐지고 “류해성씨 주위에서 죽음의 기운이 느껴진다”는 타로 점술사의 예언과 함께 쓰러진 이소혜와 홍준기(김태훈 분)의 모습이 그려져 긴강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짜릿한 로맨스와 가슴 찡한 워맨스로 오늘을 살아가는 일이 얼마나 판타스틱한지 그려내고 있는 ‘판타스틱’ 10회는 오늘(1일) 저녁 8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