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주나, 1일 깜짝 게릴라 버스킹 콘서트 개최…‘소녀 디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썸머 드림’으로 가요계 데뷔한 김주나가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예고했다.
 
김주나는 오늘(30일) 오후 5시와 오는 10월 1일 오후 3시에 신촌 연세로에 위치한 버스킹 스테이지에서 버스킹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새로운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김주나는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며 특별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김주나 / 뮤직K컴퍼니
김주나 / 뮤직K컴퍼니
 
특유의 개성 있는 허스키 보이스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촌 일대를 달아오를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주나는 이번 게릴라 버스킹에서 데뷔곡 ‘썸머 드림’을 비롯해 Ment ‘프로듀스 101’에서 선보였던 ‘Don’t matter’를 혼자서 소화할 예정이다. 또한, ‘Mercy’, ‘Come Back Home’등 다채로운 구성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나는 데뷔 싱글 ‘썸머 드림’을 발표하고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는 최초 여성 솔로 가수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데뷔했다.
 
데뷔곡 ‘썸머 드림’은 그룹 바이브 류재현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김주나의 파워풀하면서도 애절함을 담은 맞춤형 팝 발라드곡이다. 몽환적인 멜로디에 김주나의 허스키한 음색이 잘 어우러지며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김주나는 데뷔곡 ‘썸머 드림’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