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이길 도전자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복면가왕’에 역대급 엉뚱한 매력의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이번주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무대마다 새로운 색깔을 선보이는 카멜레온 보컬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에게 도전하는 물망초 등의 4인의 준결승 진출자들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진다. 실력과 예능감을 겸비한 출연자들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역대급 유쾌한 캐릭터가 나타나 화제다. 인간 복사기 개그맨 정성호를 꺾고 2라운드에 오른 ‘여보시계 노래나 하시계’의 엉뚱 발랄한 매력에 모두가 빠져든 것이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대체 불가 음색의 매력적인 솔로곡 무대부터, 판정단의 엔도르핀을 생성시키는 기분 좋은 입담까지 아낌없이 선보였다.
 
‘복면가왕’ 출연진 /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출연진 / MBC ‘복면가왕’
 
‘여보시계’의 무대가 시작되자 판정단은 “엄청난 내공이 있으신 분이다”, “노래가 그냥 일상이신 분이다” 등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여보시계’는 판정단의 극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제가 요즘 바빠서 가왕 자리에는 오르고 싶지 않아요”, “저희 집이 멀어서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요” 등 거침없는 명언 퍼레이드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판정단의 마음을 훔친 ‘여보시계’의 무대는 25일(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