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준영, 레드애플 ‘바람아 불어라’ 속 깜짝 등장 [KPO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레드애플이 오는 16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바람아 불어라’ 발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 사진= 레드애플 '바람아 불어라', 스타킴 엔터테인먼트

9일(오늘) 정오 스타킴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steroyal)을 통해 공개된 35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레드애플이 누군가에 의해 실험을 당해 지쳐 쓰러져 있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한 모습과 함께 Mnet ‘슈퍼스타K 4’의 TOP 4에 진출한 정준영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 일본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정준영이 서바이벌 경쟁 시스템을 통해 멤버를 구성하는 레드애플의 멤버 중 일원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에 이어, 정준영은 레드애플의 ‘바람아 불어라’ 티저 영상 26초 경 모니터 화면에 깜짝 등장한 것.
 
레드애플의 ‘바람아 불어라’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26초 등장 정준영 찾기 깨알 웃음 주는 듯”, “정준영이 뮤직비디오에는 주인공으로 나오나?”, “레드애플 이번 티저 느낌 있다! 기대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레드애플은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바람아 불어라’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 편을 공개하며, 국내 외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