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 다이아(DIA) 정채연 특별출연…‘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은경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가 2016년 3쿼터 마지막 라운드를 앞두고 막판 웃음 접전을 펼친다.
 
오늘(18일)방송되는 tvN‘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3쿼터 마지막 라운드가 펼쳐지며, ‘요즘 대세’ 다이아(DIA) 멤버 정채연이 출연해 첫 코미디에 도전한다.
 

‘코미디빅리그’ 다이아(DIA) 정채연 /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빅리그’ 다이아(DIA) 정채연 / tvN ‘코미디빅리그’

 
지난 주 이국주-이상준이 출연 중인 ‘오지라퍼’가 최종 우승을 확정 지으며 초유의 압승을 거둔 가운데, 2위인 ‘왖가의 게임’, 3위 ‘B.O.B 패밀리’, 4위 ‘핼머니’가 각각 1점 차의 박빙을 펼치며 순위권 내 경쟁을 치열하게 펼치고 있다.
 
이번 쿼터 마지막 라운드를 맞아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웃음을 선사하고자 한 ‘엑스트라’ 코너는 정채연을 특별 초대했다. ‘프로듀서 101’을 통해 청순한 미모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정채연은 현재 아이돌 그룹 다이아(DIA)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 날 방송을 통해코미디 연기에 첫 도전하는 정채연은 과연 어떤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게 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미디빅리그’는 오늘 방송을 끝으로 2016년 3쿼터를 마무리하며 한 주간의 재정비를 거친 뒤 오는 10월 2월 저녁 7시40분,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2016년 4쿼터의 포문을 연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