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 日 모델 고마츠 나나와 열애설…‘히트다 히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28)과 일본 모델 고마츠 나나(20)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빅뱅 지드래곤의 비공개 계정으로 추정되는 SNS에 올라온 두 사람의 사진이 18일 유출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마츠나나-지드래곤 / 나일론 제팬
고마츠나나-지드래곤 / 나일론 제팬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과 함께 있는 고마츠 나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같은 양말을 한 짝씩 나눠 신고 발을 맞대는가 하면, 지드래곤이 무릎 위에 고마츠 나나를 앉힌 모습 등 연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빅뱅 태양은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사진 아래에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라는 내용의 댓글을 남겨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고마츠나나-빅뱅(BIGBANG) 지드래곤 / 빅뱅(BIGBANG)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고마츠나나-빅뱅(BIGBANG) 지드래곤 / 빅뱅(BIGBANG)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일본에서 모델과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고마츠 나나는 1996년생으로 지드래곤과는 8살 차이다. 일본 패션 매거진 ‘니코푸치’ 모델로 데뷔 후 지난 2014년 영화 ‘갈증’을 통해 배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본에서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샤넬 컬렉션에서 처음 만난 이후 최근 패션 매거진 나일론 재팬에서 커플 화보를 촬영했다. 일본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밥을 먹고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포착하고 열애설을 보도하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에 국내 팬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한편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로 알려진 계정은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와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삭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