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유(W)’, 마지막 회 앞두고 맥락있게 강력 스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더블유(W)’ 측이 마지막 회만을 남겨두고 ‘맥락 있게’ 강력 스포일러 3탄을 대방출 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초록뱀미디어 제작) 측은 14일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강철(이종석 분)-한철호(박원상 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마지막 ‘W-DAY’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사진 속 강철은 철호에게 고문을 받던 장소에서 철호를 다시 만나 시선을 모은다. 강철은 책상을 짚고 선 자세로 철호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그의 얼굴에서는 여유로움이 느껴진다. 반면, 철호는 강철을 위로 바라보며 그의 말을 경청하는 듯한 자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 둘 사이의 미묘한 행동과 상황은 마치 ‘웹툰W’의 해피엔딩을 연상하게 한다.
 
‘더블유(W)’ 이종석-박원상 / 초록뱀미디어
‘더블유(W)’ 이종석-박원상 / 초록뱀미디어
 
하지만 또 다른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위치가 전혀 달라졌음을 예측할 수 있다. 앉아 있던 철호가 자신이 들고 있던 총을 강철에게 겨누고 있는 것. 철호가 강철에게 “두 개의 세계, 이게 네가 죽어야 끝이 난다며”라는 말과 함께 방아쇠를 당기고, 이로 인해 총에 맞은 강철이 바닥에 쓰러지는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상황이기에 이는 더욱 긴장감을 자아내며 ‘웹툰W’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앞서 ‘W’는 ‘웹툰W’의 열렬한 팬인 박민수(허정도 분)가 마지막 회를 클릭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으며, 민수의 동료가 “너 끝에 보면 놀랄 걸”이라며 강력한 스포까지 한 상황. 이에 죽을 것처럼 아파하던 강철이 자신의 해피엔딩을 가장 바라는 오연주(한효주 분)와 함께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아니면 다른 맥락 있는 깜짝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치솟고 있다.
 
‘W’ 제작사 측은 “오늘(14일) 드라마 ‘W’의 마지막 회와 함께, ‘웹툰W’의 결말이 공개된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다”며 “연주의 바람대로 모두가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될지, 본방사수로 꼭 ‘W’의 엔딩을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늘(14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