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할리데이(Holiday), ‘쥬스 TV’서 앨범 수록곡 ‘아마도’ 세로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매그놀리아 레코즈 소속 신예 ‘할리데이(Holiday)’가 쥬스TV에 출연한다.
 
오늘(12일) 오후 6시, 쥬스TV는 신인 가수 할리데이(Holiday)가 발매한 첫 번째 앨범의 수록곡 ‘아마도’를 부른 세로 영상을 공개한다.
 
할리데이(Holiday) / 쥬스TV
할리데이(Holiday) / 쥬스TV
 
영상 속 할리데이(Holiday)는 잔잔한 곡의 분위기와 맞게 흑백 톤의 조명으로 촬영됐다. 훈훈한 마스크와 함께 낮게 깔리는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그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한국 최고의 흑인 음악 프로듀서 ‘김박첼라’가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연주까지 모두 해내며 음악적 완성도 역시 이뤄낸 이번 할리데이의 데뷔 싱글은 타이틀곡 ‘베일’과 수록곡 ‘아무도’의 싱글 컷, 연주곡 그리고 데모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데모 버전은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어 수집의 가치를 더했다.
 
싱글 컷을 CD로 프레싱하는 것 자체가 이례적인 이번 할리데이(Holiday)의 데뷔 싱글은 진정한 케이팝 센세이션의 시발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할리데이(Holiday)는 소울과 R&B등의 음악에 기반을 둔 두 번째 싱글을 오는 9월 말, 첫 EP 발매를 오는 11월말 예정 중이다.
 
한편, 기대되는 보컬리스트 할리데이(Holiday)가 부른 ‘아마도’는 쥬스TV 공식 SNS와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