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새로운 음악 SNS 팝콘뮤직 (PopKorn music), 해외에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새로운 소셜 음악 네트워킹 사이트 팝콘뮤직(www.popkornmusic.com)이 해외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 사진=팝콘뮤직 대표 박성호

팝콘뮤직은 전 세계의 뮤지션, 팬, 제작자 등 음악 마니아들이 모여 네트워킹을 맺고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다운로드 및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사이트다.
 
▲ 사진=팝콘뮤직 홈페이지

특히 팝콘뮤직은 개별 아티스트들이 단순히 음악만을 서비스 하는데 그치지 않고 사진, 영상 등 개인적인 콘텐츠를 공유하며 스스로의 음악관에 대해서도 어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독자들 또한 댓글과 'lml' 버튼을 사용해 서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다. 'lml' 버튼은 페이스북의 'Like' 버튼과 비슷한 기능을 한다.
 
팝콘뮤직은 현재 음악 분배 서비스 '팝콘 딜리버리' 런칭을 계획 중에 있다. 팝콘뮤직은 '팝콘 딜리버리'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쉽고 편리하게 음악을 세게 64개 국 76개의 뮤직 스토어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콘 딜리버리'는 내년 1월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팝콘뮤직 사이트를 통해 톱스타뉴스의 K팝 뉴스도 볼 수 있다.(www.popkornmusic.com/topstarnews)

▲ 사진=팝콘뮤직 톱스타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