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피투게더3’ 씨잼, 비와이의 외모 디스 예고…‘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래퍼 씨잼이 비와이의 외모를 디스해 눈길을 끈다.
 
매회 레전드 회차를 내놓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의 8일 방송은 ‘쇼미더스웩(Show me the swag)’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힙합씬의 뜨거운 감자(?)들인 산이-씨잼-제시-정준하가 출연해 스웩 넘치는 토크와 디스랩 배틀을 펼쳤다.
 
‘해피투게더3’ 씨잼-비와이 / KBS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 씨잼-비와이 / KBS ‘해피투게더3’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씨잼은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에게 밀려 준우승을 한 것에 대한 귀여운 뒤끝(?)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씨잼은 신랄하게 비와이의 외모 디스를 펼쳤다.
 
사실 씨잼과 비와이는 고등학교 1학년 시절부터 알고 지낸 절친이기도 한 사이. 이에 씨잼은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비와이와 훨씬 더 가까운 사이”라며 친분을 자랑했다. 이어 씨잼은 비와이와 허물없는 사이인 만큼, 허물없는 외모 디스로 관심을 모았다.
 
씨잼은 비와이와의 경쟁의식을 묻는 질문에 “비와이가 잘생겼으면 경쟁심이 생겼을 텐데 못생겨서 생기지 않는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씨잼은 비와이가 외모로는 자신과 비교대상이 아니라면서 “내 경쟁자가 조금 더 잘생기면 좋겠다”며 남다른 외모부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제시가 “비와이가 갈수록 잘생겨진다”면서 카메라 마사지의 효과를 주장하자, 씨잼은 “잘생겨지는 것이 아니라 덜 못생겨지는 것”이라며 단호하게 사실관계를 정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씨잼은 국내 최고의 미남 래퍼로 꼽히는 쌈디, 빈지노, 그레이와 비교해 자신의 외모 순위를 매겨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이에 씨잼의 주관을 듬뿍 반영해 뽑은 ‘힙합씬 외모서열’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