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남주혁, 완벽한 연기력과 뛰어난 외모에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남주혁이 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29일 1, 2화 연속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아이유 분)’이 써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남주혁-엑소(EXO) 백현-지수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 화면 캡처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남주혁-엑소(EXO) 백현-지수 / 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방송 화면 캡처
 
극 중 남주혁은 어머니가 신라 왕족이라 어려서부터 예술에 대한 높은 안목으로 서예, 그림, 악기, 도예 등 못하는 것이 없지만 특히 거문고를 잘 다뤄 ‘백아’로 불리는 고려 최고미남 13황자 ‘왕욱’역을 맡았다. ‘왕욱’은 유유자적 인생을 즐기지만 나라 돌아가는 사정에 무지하진 않은 인물.
 
첫화 방송에서 13황자 ‘왕욱’은 3황자 ‘왕요(홍종현 분)’와 9황자 ‘왕원(윤선우 분)’, 10황자 ‘왕은(백현 분)’, 14황자 ‘왕정(지수 분)’, 8황자 "왕욱(강하늘 분)" 들과 함께 황궁 내에 있는 황자탕에서 목욕재계 하기 위해 겉옷을 벗으며 첫 등장했다. 이어 ‘왕욱’의 운세를 봐준 ‘최지몽(김성균 분)’은 “여복이 상당하십니다. 천하에 부러운 사내가 없으세요”라고 해, 고려 최고의 인기남임을 언급했다.
 
남주혁은 “첫 사극이라 많이 떨렸고 부족하다고 생각했지만, 촬영을 시작해 보니 너무 재미있었다.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다"고 첫 사극에 도전하는 소감을 전했다.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남주혁 고려시대에도 통하는 비주얼”, “첫 등장부터 훈훈하다”, "남잔데 왜 청순한거죠", "눈 호강 제대로다", "새로운 퓨전 사극의 등장, 꿀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주혁은 tvN 예능 ‘삼시세끼-고창 편’에서도 때묻지 않은 순수한 막내로 등장,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