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빅스(VIXX), ‘빅스 진(VIXX JEANS)’ 출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8.23 10: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대세 아이돌 ‘빅스(VIXX)’가 ‘빅스 진(VIXX JEANS)’을 출시했다.
 
지난 12일 새 앨범 ‘하데스(Hades)’로 컴백한 빅스는 타이틀곡 ‘판타지(Fantasy)’로 각종 음반 및 음원 차트를 휩쓸며 ‘컨셉돌’ 선두주자로 활약한 데 이어 잠뱅이 모델로도 발탁돼 거침 없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잠뱅이의 관계자는 “’컨셉돌’로 돌아온 빅스가 젊고 감각적인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해 함께하게 됐다”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하며 “새 모델 ‘빅스’의 ‘빅스 진’은 유니크한 워싱부터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가 가미되어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 빅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빅스(VIXX) / 잠뱅이
빅스(VIXX) / 잠뱅이

 

새롭게 선보이는 잠뱅이의 ‘빅스 진’은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며, 멤버별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잠뱅이만의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남성 구두나 스니커즈 등 어떤 신발과도 매치가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잠뱅이는 빅스 멤버별 퍼포먼스가 담긴 영상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데님 무브먼트’ 컨셉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기존 잠뱅이의 비주얼 컨셉과 빅스 멤버들의 주특기인 퍼포먼스가 적절하게 믹스된 시너제틱한 영상미가 특징이며, 멤버들만의 스토리를 담았다. 영상은 차후 잠뱅이 공식SNS와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