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선전포고와 함께 달달함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정일우의 선전포고, 벌써부터 심장이 요동치고 있다.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본격 눈호강 드라마인 만큼, 등장인물들의 훈훈한 매력이 큰 장점이다. 그 중에서도 정일우(강지운 역)는 회를 거듭할수록 여심 자극의 크기를 키워가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신네기’ 4회에서는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하려는 은하원(박소담 분)과 이를 거부하는 3형제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그려졌고, 이 과정에서 각 인물들이 가진 매력과 가슴 먹먹한 사연이 공개됐다. 무엇보다 미묘하게 그려졌던 사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리고 이 사각관계의 도화선을 당긴 캐릭터가 바로 강지운(정일우 분)이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방송 캡처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방송 캡처
 
강지운은 1년 전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고 하늘집에 들어오게 됐다. 지금껏 가족처럼 지내왔던 사람들과 인연을 끊고, 새로운 삶을 살라는 할아버지의 강압적인 명령. 강지운은 상처를 품은 채 돌아섰지만, 그 곳에서 사촌형제인 강현민(안재현 분)이 “나한테 가족이 어딨어?”라며 차갑게 비아냥거리는 이야기를 듣고야 말았다. 강지운은 큰 상처를 받았다.
 
이렇게 상처받은 강지운을 위로해 준 인물이 바로 박혜지(손나은 분)이다. 이후로 강지운은 박혜지가 강현민에게 상처 받을 때마다, 그 상처를 보듬고 박혜지를 위로했다. 그리고 은하원의 등장이 박혜지를 다시 상처받게 했다. “현민이 옆에 은하원이 없었으면 좋겠어”라는 박혜지의 한 마디. 박혜지를 걱정하는 마음, 가족에 더한 거부감, 강현민에 대한 분노 등 복잡하게 얽힌 감정 속에서 강지운은 사각관계의 중심에 서기로 결심했다.
 
4회 엔딩에서 강지운은 강현민을 도발했다. 보란 듯이 은하원을 끌어 안았다. 당황했지만 조금은 설렌 듯한 은하원에게 강지운은 “너 왜 하필 강현민꺼냐?”라고 심장이 철렁 내려앉을 만한 말을 했다. 강현민의 눈빛에 당혹감과 분노가 뒤섞여 있는 가운데 강지운은 “네 약혼녀. 내가 한 번 뺏어 보려고”라고 강력한 선전포고를 했다. 강지운의 한 마디로 더욱 본격화된 사각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4회가 방송되는 동안 강지운은 은하원에게 ‘까칠함’으로 일관했다. 그럼에도 무심한 듯 지켜주는 배려심과 훅훅 들어오는 매력을 발산하며 은하원의 시선을 강탈했다. 그런 강지운이 의도가 무엇이든, 본격적으로 은하원의 마음을 빼앗겠다고 선전포고한 것이다. 은하원은 물론, TV 앞 여성 시청자들 역시 설레지 않을 수가 없는 것이다.
 
그리고 이 같은 강지운의 설렘폭격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강지운을 연기하는 배우가 정일우이기 때문이다. 정일우는 과거 다양한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 뚜렷한 매력과 연기력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감정이입을 끌어올렸기 때문. 이번 ‘신네기’에서도, 본격적인 로맨스를 시작하기 전부터 까칠함과 모성애를 동시에 자극하는 등 안방극장의 여심을 제대로 자극했다.
 
입버릇처럼 “꺼져”를 외치지만, 그래서 더 설레는 남자. 까칠하지만 눈빛 속에 슬픔을 담고 있는 남자. 그리고 그 남자를 완벽하게 담아내고 있는 배우 정일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에서 보여줄 정일우의 본격 심쿵폭격이 기대된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총 16부작으로 26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5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