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래원(Kim Rae Won), ‘마이 리틀 히어로’ 통해 4년 만에 스트린 복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제공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초이스컷 픽처스 | 감독 김성훈)에서 음악감독으로 변신한 김래원의 스틸이 공개됐다.

▲ 사진=김래원(Kim Rae Won), CJ 엔터테인먼트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군제대 후 4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김래원은 허세 가득한 삼류 음악 감독 '유일한' 역으로 분해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영화 '마의 리틀 히어로',CJ엔터테인먼트


브로드웨이에서 촉망 받던 신예에서 대형 뮤지컬을 말아 먹은 뒤 아동 뮤지컬이나 전전하는 삼류 음악 감독으로 전락한 ‘유일한’. 하지만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 세상이 문제일 뿐 여전히 스스로를 일류라 자청하는 자신감 만은 누구 못지 않은 유일한 캐릭터는 김래원의 유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 해져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 캐릭터로 완성됐다.

옷빨, 말빨, 외제차, 브로드웨이 등 겉만 번지르르한 대표 속물에서 색다른 천재 소년 ‘영광’을 만난 후 조금씩 음악에 대한 진심을 되찾아가 가는 '유일한'의 모습은 보다 성숙해진 김래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어우러져 진한 감동과 재미를 더한다. '마이 리틀 히어로'를 통해 이전 작품에서 쌓아온 선 굵은 남성미를 벗고 유쾌한 매력과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돌아온 김래원의 새로운 모습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영화 '마의 리틀 히어로',CJ엔터테인먼트


한편,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유일한'이 인생 역전을 노리고 참여한 대형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 확률 제로의 소년 ‘영광’과 파트너가 되어 불가능한 꿈에 도전해 가는 과정을 그렸다.

▲ 사진=영화 '마의 리틀 히어로',CJ엔터테인먼트


MBC 드라마 '골든 타임'의 열혈 의사 '최인혁' 역으로 브라운관을 휩쓸었던 이성민과 드라마, 스크린, 예능을 넘나들며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이광수가 함께해 영화의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우승 확률 제로의 파트너지만 서로를 통해 인생 최고의 순간에 도전해 가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오는 2013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