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UP10TION), ‘오늘이 딱이야’ 2배속 안무도 완벽 소화…‘흐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올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오늘이 딱이야’로 돌아온 그룹 업텐션이 ‘오늘이 딱이야’ 2배속 안무를 선보였다.
 
업텐션이 KBS Cool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슈키라)의 코너 기특한 초대석에서 신곡 ‘오늘이 딱이야’ 2배속 안무 추기 벌칙을 실행했다.
 
공개된 2배속 댄스 영상 속 업텐션은 영상을 빨리 감기 한 듯 빨라진 ‘오늘이 딱이야’ 음악에 맞춰 한 동작도 놓치지 않고 춤을 추고 있다. 10명 중 5명이 벌칙을 실행하고 있는 도중 나머지 멤버들도 화면으로 들어와 호흡을 맞춘다. 빨라진 속도만큼이나 좁은 공간에서 빠르게 바뀌는 대형에 서로 몸이 부딪히거나 당황하는 표정이 보는 이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업텐션(UP10TION) / 업텐션(UP10TION) ‘오늘이 딱이야’ 2배속 댄스 벌칙 영상 KBS Cool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업텐션(UP10TION) / 업텐션(UP10TION) ‘오늘이 딱이야’ 2배속 댄스 벌칙 영상 KBS Cool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업텐션은 미비(미친 비주얼)팀과 정비(정신 나간 비주얼)팀으로 나눠 성시경, 김래원, 민경훈, 짱구할아버지, 이홍기, 김상중, 아구몬, 박태환, 포켓몬, 선율목소리, 샤이니 종현, 이수영, 타짜 너구리 등 2배속 댄스 벌칙을 걸고 개인기 퍼레이드를 자랑했다.
 
또한 DJ 이특은 업텐션에게 팀의 장수 비결로 “늘 많은 그룹들에게 말하는 거다. 아무리 화가 나거나 답답해도 ‘끝’ 단어만 안 쓰면 된다”라며 “’때려 쳐’, ‘그만 해’, 해체 해’, 연인 사이에서도 ‘헤어지자’ 부부 사이에도 ‘도장 찍어’처럼 화가 나도 꾸역꾸역 참아요. 말만 안 하면 오래갈 수 있다” 라고 진심으로 말을 전했다.
 
한편 10명의 썸머남친으로 컴백한 업텐션은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의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로 오늘 9일 SBSMTV ‘더쇼’에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