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지드래곤-산다라박에 이어… ‘문샷의 새로운 뮤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신인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블랙핑크(BLACKPINK)가 자회사 YG PLUS 소속 브랜드 문샷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랙핑크(BLACKPINK) / YG
블랙핑크(BLACKPINK) / YG
 
그 동안 문샷의 뮤즈로 활동한 빅뱅(BIGBANG) 지드래곤, 투애니원(2NE1) 산다라박에 이어 ‘뉴페이스’로 발탁된 블랙핑크(BLACKPINK)는 쟁쟁한 선배들에 이어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8일 오후 8시 공개된 블랙핑크(BLACKPINK)의 데뷔 신곡 ‘붐바야’와 ‘휘파람’은 공개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석권하면서 그 위력을 과시했다.
 
‘휘파람’은 9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몽키3, 올레,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 소리바다 등 7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특히 멜론 ‘24시간 이용량 추이 비교’ 차트에서는 최고점을 찍어 ‘지붕 뚫기’에 성공했다.
 
아울러 블랙핑크(BLACKPINK)의 인기 돌풍은 해외에서도 뜨겁다. 이들의 신곡 2곡이 담겨있는 ‘스퀘어 원’은 같은 시각 홍콩, 핀란드,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노르웨이, 파라과이,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베트남 등 12개국에서 1위에 랭크됐다. 뿐만 아니라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2위, 프랑스 7위, 영국 11위를 기록했다. 신인으로는 매우 이례적인 글로벌 인기다.
 
데뷔한지 하루 밖에 안 된 블랙핑크(BLACKPINK)가 가요계에서 무서운 성장 중인 가운데 광고계에서도 어떻게 입지를 넓혀갈지 귀추가 주목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