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첫 방송 일주일 앞두고 공개하는 ‘덕질 포인트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팬들을 위한 덕질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12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가 방송 일주일을 앞두고 ‘미리 보는 덕질포인트3’를 공개했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측은 5일 첫 방송 일주일 전 덕질포인트3를 공개해 네티즌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네기’는 앞서 남다른 포스의 ‘하드캐리乙 신데렐라’ 은하원(박소담 분)과 재벌 사촌 형제 강지운(정일우 분)-강현민(안재현 분)-강서우(이정신 분)이 하늘집에서 스펙터클한 만남을 가질 것으로 예고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하늘집을 총괄하는 듬직한 ‘로봇 집사’ 이윤성(최민 분)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모태 여신 박혜지(손나은 분)까지 한류를 이끌어가는 핫스타들이 총출동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져있는 상황. 이에 좀 더 쉬운 덕질을 위한 덕질포인트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 ‘신네기’에 다 있다 – 선남선녀 배우들의 케미 열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안재현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안재현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네기’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 중 하나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이정신 등 이름만 들어도 네티즌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만드는 핫스타들이 총출동한다는 사실이다. 이들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불허전 한류 스타들이어서 이들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가 된 상황.
 
더욱이 ‘신네기’는 풋풋한 스무 살 청춘 남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담을 예정이어서 이들이 그러낼 알콩달콩한 케미에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또한 선 공개된 영상에서 맛보기 형식으로 보여진 배우들의 친밀한 모습은 이미 많은 팬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 ‘신네기’에 다 있다 –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성장과정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네기’는 이제 막 어른이 된 풋풋한 스무 살 청춘들의 성장 과정을 다룬다. 성인이 되고 처음 나 홀로 세상에 나와 경험하는 낯선 상황들과 스스로 모든 것을 헤쳐 나가야 하는 현실에 직면한 청춘들의 우여곡절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
 
무엇보다 씩씩하게 알바를 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하원과 남부럽지 않은 재벌 인생을 살고 있는 지운-현민-서우의 만남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법한 청춘들의 고민들과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당시에는 힘들기만 했던 경험들이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3. ‘신네기’에 다 있다 – 마법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순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어렸을 때 동화책을 읽으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한다. 그리고 ‘나에게도 마법 같은 일이 벌어졌으면..’이라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 ‘신네기’는 평범한 인생을 살던 하원이 하늘집에 입성하게 되면서 ‘진짜 신데렐라’가 되는 마법 같은 일이 실제로 벌어진다.
 
‘신네기’는 모두에게 익숙한 ‘신데렐라’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여성 시청자는 하늘집에 입성해 네 기사들과 인연을 만들어가는 하원에게, 남성 시청자는 지운-현민-서우의 재벌 3세의 삶을 간접 경험하며 기분 좋은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최민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최민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편성상의 이유로 기존 고지된 시간에서 15분 늦춰진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15분에 방송을 확정지었다.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12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손나은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손나은 /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