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오연수, 계절을 앞선 가디건으로 ‘자연스러움 추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오연수가 편안함을 추구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오연수는 4일, 오랜만의 국내 일정을 마치고 인천공항을 통해 미국 LA로 출국했다. 출국 전 선보인 우아하고 럭셔리한 스타일의 공항패션은 변함 없는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아한 미모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오연수의 스타일 감각은 늘 화제의 중심에 있어 왔다. 그간 공식 석상이나 방송에서 보여준 품위 있고 지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가진 배우 오연수. 공항패션에서 역시 계절을 앞서간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이 날 오연수는 고급스러운 컬러의 가디건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은은한 멋이 느껴지는 차콜퍼플 컬러의 캐시미어 가디건은 내추럴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오연수의 품위 있는 스타일 감각을 그대로 드러냈다는 평이다. 캐시미어 가디건은 갑작스러운 기내 온도 변화에 체온을 유지하거나, 장시간 비행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
 
오연수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연수 공항패션, 역시 패셔니스타는 계절을 앞서가는구나”, “오연수 공항패션,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한 분위기 원톱”, “오연수 공항패션, 캐시미어 가디건으로 은은한 멋이 느껴지는 공항패션 완성”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한편 오연수가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캐시미어 가디건은 LBL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LBL은 일상 속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로망이 반영된 패션 브랜드로 오는 9월 론칭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