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싸우자 귀신아’ 권율, 귀신 보는 능력 드러났다… ‘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권율이 귀신을 보는 능력이 드러나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구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연출 박준화|극본 이대일)에서 등장만해도 시청자들을 오싹하게 만드는 고급진 악역 주혜성(권율 분)이 귀신을 볼 줄 아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져 시청자들이 다음회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깔끔한 외모와 환한 미소, 어느 누가 혜성에게 반하지 않을 수 있을까. 하지만 혜성은 자신의 손등을 할퀸 고양이를 죽이고, 자신이 고양이를 죽이는 장면을 목격한 여제자를 죽이는 등의 악행을 아무렇지 않게 저질러왔고 눈빛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냉혈한 악인의 모습으로 극을 이끌고 있다. 어제(1일) 방송에서는 따뜻함과 차가움을 다양하게 오가는 권율의 연기가 더욱 빛났다.
 
지금껏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봉팔의 아버지가 자신을 찾아온 젊은 남자를 보고 부리나케 도망친 후 연락이 되지 않는 사실을 안 명철(김상호 분)이 봉팔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때 봉팔 아버지의 휴대폰을 혜성이 차갑게 응시하는 모습이 그려진 것. 싸늘하게 휴대폰을 바라보는 혜성의 모습은 극의 미스터리함을 증폭시켰고 봉팔의 아버지에게 혜성이 “말해!”라며 매섭게 소리치는 모습까지 더해져 대체 그가 알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싸우자 귀신아’ 권율 / tvN ‘싸우자 귀신아’ 화면 캡처
‘싸우자 귀신아’ 권율 / tvN ‘싸우자 귀신아’ 화면 캡처
 
드라마의 미스터리함은 끝나지 않았다. 지난 방송에서 혜성의 훈훈한 모습에 반했던 여자 귀신이 몰래 혜성의 병원에 잠입, 그의 사무실 서랍장 속에서 김현지(김소현 분)의 학생증을 발견한 것. 혜성은 아무렇지 않게 서랍을 닫은 후 여자 귀신을 똑바로 응시했다. 그리고 “귀찮게 여기까지 들어왔네, 이러면 곤란한데”라고 말했다. 귀신을 볼 수 있는 혜성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소름 돋아 하며 '역시 주혜성'이라는 반응과 함께 혜성과 현지 사이에 숨겨진 이야기를 궁금해 하고 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면 한없이 다정한 교수님의 모습이다가도 상황에 따라 무시무시한 악인으로 분하는 혜성을 권율은 극에 몰입하게 만드는 탄탄한 연기로 완성, 시청자들이 다음 회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주혜성이 귀신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극의 미스터리함이 더욱 증폭돼 혜성의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는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