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재석-김원희, ‘놀러와’ 새코너 ‘수상한 산장’에서 한 이불 덮은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MBC '놀러와'의 새 코너 ‘수상한 산장’에서 MC 유재석과 김원희가 한 이불을 덮었다. 
 
▲ 사진=‘놀러와’, MBC

'놀러와'가 새로 선보이는 코너 ‘수상한 산장’은 국내 최초 ‘슬립(Sleep) 토크쇼’를 표방하며 미스테리한 산장에서 함께 잠에 들었다가 휴대폰으로 미션을 받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다. 이 코너의 신설을 맞아 '놀러와'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이 고정 패널로 합류했다.
 
‘수상한 산장’의 산장지기로는 유재석, 김원희, 은지원과 슈퍼주니어 은혁이 한 팀을 이뤘으며 이에 맞서는 수상한 손님들이 매 주 등장할 예정이다.
 
▲ 사진=은지원-은혁, MBC

고정 패널로서 첫 방송에 참여한 은혁은 그동안 강호동과 여러 프로에서 호흡을 맞춰왔던 것에 반해 유재석과의 만남은 처음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은혁은 첫 녹화에서 ‘멸치라인’ 유재석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맘껏 뽐냈다.
 
첫 회 녹화에는 예능 대세 권오중과 MBC 일일연속극 '오자룡이 간다'에 출연 중인 정찬,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깜찍한 신혼부부 광희와 선화가 함께 해 기대감을 더했다. 특히 이 날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산장지기들과 손님들의 충격적인 루머가 쏟아져 산장 세트 안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한편 솔직한 남자들의 리얼 위기 토크쇼 ‘트루맨쇼’는 예능 대세 데프콘이 김응수 대신 트루맨으로 함께 했으며, 영화 ‘늑대소년’을 통해 남성 팬들의 로망으로 떠오른 박보영이 여자 게스트로 출연했다.
 
새로운 코너와 신선한 웃음으로 무장한 '놀러와'의 개편 첫 방송은 오는 26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