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힛 더 스테이지’ 인피니트 호야, “은퇴 발언?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뜻”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힛 더 스테이지’ 인피니트 호야가 은퇴하겠다는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 2층 그랜드볼룸에서 Mnet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씨스타 보라, 인피니트 호야, 블락비 유권, 몬스타엑스 셔누, 트아이스 모모, NCT U 텐, 이수근, 전현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힛 더 스테이지’는  K-POP 스타와 전문 댄서가 한 팀을 이뤄 퍼포먼스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 회 한가지 주제를 두고 엄선된 판정단의 투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또 ‘힛 더 스테이지’는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한류 아이돌이 대거 출연해 방영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힛 더 스테이지’ 인피니트 호야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힛 더 스테이지’ 인피니트 호야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이날 인피니트 호야는 “제가 만족하지 못한 무대라면 은퇴하겠다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왜곡 시켜 1등 못하면 되겠다고 하더라”며 웃음을 지었다.
 
이어 “제가 만약 열정이 식어 연습을 게을리하면 만족하지 못하는 무대가 나올 것이다. 이 일에 흥미가 떨어지면 일을 그만두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는 말이다”고 해명했다.
 
한편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