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능력자들’ 워터파크 능력자, 스릴 있는 놀이기구 1위는 용인 아쿠아루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능력자들’ 워터파크 능력자가 워터파크 놀이기구를 언급했다.
 
14일 방송된 MBC ‘능력자들’에 워터파크 능력자가 출연했다.
 
이날 스릴 있는 놀이기구 3위는 경주의 웨이브존 워터슬라이드를 꼽았다. 워터파크 능력자는 “회전하는 구간이 막혀있다. 튕겨나옺 않기 때문에 회전각도가 심하다”고 설명했다.
 
2위는 홍천 한 놀이기구를 꼽으며 “빨리 타려면 일찍 가는 수밖에 없다. 사실 여러 아이디어 있다. 각 워터파크마다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LCD창이 있어 예약하면 된다. 국내도 그렇고 연구 중이다”고 말하며 “음식물은 반입 금지다. 도시락을 싸가는데 음식이 상해서 사고날 수도 있지 않나. 바닥에 있으면 청결관리가 안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능력자들’ 워터파크 능력자 / MBC ‘능력자들’ 화면캡처
‘능력자들’ 워터파크 능력자 / MBC ‘능력자들’ 화면캡처
 
이어 “허용되는 건 있다. 이유식, 분유는 된다. 껍질과 씨를 뺀 과일은 가져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올 여름에 휴가를 가지 않나. 방학시즌과 겹친다. 그때 저도 가면 2시간 씩 기다려야한다. 장마철이 끝나고 여름 방학이 시작하기 전이 좋다. 1-2주 기간에 가면 된다.  그러나 출연진은 “당연한거 아니냐”며 불만을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1위는 용인 아쿠아루프를 꼽았다. 이에 “급격하게 떨어지는 슬라이드는 물에 의해 떨어진다. 저건 탑승 자체가 서있다. 72도다. 출발하면 되는데 방송이 나온다. 숫자를 세고 발판이 쏙 빠진다”고 설명했다.
 

한편 MBC 예능 ‘능력자들’은 당신의 잠자고 있던 덕심(心)을 일깨워 새로운 '덕후 문화'를 만드는 취향 존중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