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능력자들’ 로이킴, 사우나 덕후 입증 “찬물 더운물을 왔다 갔다 하며 즐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로이킴의 한 마디에 ‘능력자들’ 녹화장이 발칵 뒤집었다.
 
내일(14일) 방송되는 ‘여름 특집’ 1탄 MBC '능력자들'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워터파크 덕후’, ‘보디빌딩 덕후’가 출연해 덕력 뿐만 아니라 워터슬라이드 빨리 타는 법, 일반인도 따라 할 수 있는 운동법 등 꿀팁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로이킴, 개그맨 김기리가 게스트로 등장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상황. 특히 가요계뿐만 아니라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 중인 로이킴은 ‘능력자들’에서 온몸을 던진 리액션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특급 활약을 펼친다고.
 
무엇보다 녹화 초반 자신을 ‘사우나’ 덕후라고 소개한 로이킴은 하루의 마지막은 꼭 사우나로 마무리해야 풀리는 것 같다는 발언으로 사우나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였다. 더불어 “사우나를 가면 찬물 더운물을 왔다 갔다 하며 즐긴다”라며 넘치는 아재美(미)까지 발산했다.
 
‘능력자들’ 출연진 / MBC ‘능력자들’
‘능력자들’ 출연진 / MBC ‘능력자들’
 
이에 은지원은 “얼굴 알아보면 부끄럽지”않냐 물었고 로이킴은 “어린 친구들 많을 때는 일부러 뭐라도 보려고 한번.. 남자들끼리 뭐가 있나 봐요”라는 폭탄 발언을 해 녹화장을 단숨에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여기에 로이킴의 이야기를 듣던 데프콘은 “로이킴씨, 어른 같다”라는 의미심장(?) 한 발언으로 모두를 폭소의 도가니로 빠뜨렸다고 해 과연 라떼 같은 남자 로이킴의 반전 입담은 어땠을지 내일(14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학파 로이킴이 구수하고 친근한 김상우(본명)가 된 MBC ‘능력자들’은 내일(1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