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상현(Yoon Sang Hyun), 실제 공연장 방불케 하는 초대형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음치클리닉'(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_㈜전망좋은영화사│감독_김진영│주연_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특별출연] 김해숙)에서 우수에 찬 눈빛으로 여심을 흔드는 윤상현의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 '시크릿 가든' 등의 작품에서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으로 사랑 받아온 윤상현은 이번 작품에서 Dr.목 음치클리닉의 완치율 100% 스타강사 신홍 역을 맡아 기대를 모았다.

▲ 사진=윤상현(Yoon Sang Hyun), 롯데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스틸에서 윤상현은 그동안 공개되었던 추레한 모습과는 달리 말끔하고 멋있는 모습으로 무대에서 우수에 찬 눈빛으로 진지하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카메오로 출연한 백두산의 유현상과 함께 무대에 선 스틸은 음치클리닉 강사인 그가 무슨 이유로 콘서트 무대에 섰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화려한 무대 연출과 보조 출연자 500명, 스탭 100명이 동원되어 만들어진 이 장면은 윤상현도 감동할 만큼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하며 그 열기가 실제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무대의 주인공이었던 윤상현은 “처음으로 제대로 갖춰진 화려한 무대에서 노래를 해서 너무나 좋았다”고 감동의 소감을 전하며 마지막 장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지난해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흥행 코미디 '위험한 상견례' 제작진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음치클리닉'은 11월 29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