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이아(DIA) 정채연-기희현, ‘개그콘서트’ 출연진과 다정한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미래 기자] 다이아(DIA) 정채연과 기희현이 ‘개그콘서트’을 찾았다.
 
다이아(DIA)의 멤버 정채연과 기희현은 지난 29일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 무대에 올라 녹화를 마쳤다.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은 “샤방샤방 청순미 만발”이라며 두 멤버의 리허설 현장 모습을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채연과 기희현은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박휘순은 물론 박영진, 송중근, 정명훈 등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개그콘서트’ 출연진-다이아(DIA) 정채연-기희현 /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개그콘서트’ 출연진-다이아(DIA) 정채연-기희현 /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기희현은 “‘개그콘서트’을 여러 번 방청한 경험이 있다. 어릴 때부터 아주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관객 분들이 웃음을 터뜨리는 데 덩달아 신이 났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 정채연은 “신인이라 공개 코미디 무대가 생소하고 걱정도 많이 됐지만 개그맨분들이 많이 챙겨주시고 배려해주셨다. 덕분에 긴장이 많이 해소됐다”고 감사의 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다이아(DIA)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는 오늘(3일) 밤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