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 이현정, 섹시 도발 3종 세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개그우먼 이현정이 오늘(3일)도 남자 정복에 나선다.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현정의 섹시 도발 3종 세트를 공개했다. 얼마 전 첫 선을 보인 코너 ‘님은 딴 곳에’를 통해 큐티 가이 김대성, 스마트 가이 김회경, 럭셔리 가이 류정남을 정복하기 위해 나선 시스루 유혹녀의 도발적인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개그콘서트’ 이현정 /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개그콘서트’ 이현정 /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페이스북
 
이현정은 ‘납량특집’에서 과잉 친절을 베푸는 할매, ‘가족 같은’에서 기센 시누이에게 역풍을 날리는 상여우 며느리에 이어 시스루 유혹녀까지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주말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한 번 빠지면 답도 없는(?) 끈적한 아이컨택, 수위를 넘어버린 자뻑 개그로 운명의 남자 사냥에 성공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개콘’의 간판 개그우먼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이현정은 “아직은 시청자분들의 사랑에 목마르다”라며 “대한민국 대표 공개 코미디의 일원으로서 더 웃기겠다는 생각뿐이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한편, 이현정의 아찔한 유혹이 펼쳐질 ‘개그콘서트’는 오늘(3일) 밤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