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건태(Park Gun Tae)-최아라(Choi A Ra), 소문 속 ‘아역배우 모임’ 직찍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박건태-최아라의 눈을 호강시켜주는 ‘놀이공원’ 직찍이 화제다.
 
올 해 중순, 두 사람이 각자의 미니홈피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했던 ‘놀이공원’ 셀카가 뒤늦게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사진=박건태(Park Gun Tae)-최아라(Choi A Ra)-노영학-주다영-박지민, sidusHQ

공개된 사진은 올해 중순, 박건태와 최아라가 함께 서울의 모 놀이공원을 찾았을 당시 촬영 된 것으로 렌즈 밖에서도 빛나는 두 배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사진 속에는 박건태와 최아라를 포함, 아역배우 박지빈과 노영학, 주다영의 모습도 함께 담겨있어, 초호화 라인업의 ‘아역배우모임’을 인증하며 화제가 되는 중이다.
 
또한 박건태와 최아라는, 각각 옐로우와 블랙 컬러의 고양이귀 머리띠와 깜찍한 브이포즈로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특유의 센스넘치는 사복패션으로 네티즌들을 한 눈에 사로잡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눈 호강 놀이공원 직찍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건태와 최아라는, 2012년에 이어 2013년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박건태는 김유정과 함께 이승기의 신곡 '되돌리다' 뮤직비디오에서 풋풋한 첫사랑의 모습을 연기, 눈길을 모은바 있으며 최아라는 KBS2 '닥치고 패밀리'에서 ‘씨스타’ 다솜의 라이벌이자 학교 내 얼짱 ‘장미’ 역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