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시공간을 넘나드는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공동수입/제공: ㈜블루미지/NEW |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 | 배급: NEW | 감독: 앤디 & 라나 워쇼스키, 톰 티크베어 | 주연: 톰 행크스, 할 베리, 휴 그랜트, 배두나, 짐 스터게스, 벤 위쇼, 휴고 위빙, 수잔 서랜든 외)가 2013년 1월 개봉을 앞둔 가운데, 500년의 시간을 관통하는 거대한 운명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 사진=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NEW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메인 예고편은 여섯 개의 스토리를 관통하는 ‘클라우드 아틀라스 6중주’ 선율에 맞춰 시공간을 넘나드는 화려한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 사진=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NEW


1936년 스코틀랜드, 1973년 샌프란시스코, 2144년 네오서울, 2346년 하와이 등 각기 다른 시대, 다른 캐릭터와 이야기가 배두나의 ‘죽음은 문일 뿐이다’라는 대사처럼 마치 하나의 거대한 대서사로 자연스럽게 이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포털 사이트에서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메인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명작이 탄생할거 같군요”(samh****), “예고편만 보고도 연출력에 소름이 돋았네요!”(tjrw****), “예고편도 마치 한 편의 영화네요~”(bigd****), “예고편부터 역대 영화 예고편 중 최강이라고 할 수 있네요!”(baby****) 등의 평을 남기며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감을 내비쳤다.

하나의 대서사로 관통하는 여섯 개의 이야기를 여섯 가지 서로 다른 장르로 구현해 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2013년 첫 블록버스터로 1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