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년24’, 49명의 소년의주제곡 ‘Rising Star’ 티저 영상 공개

  • 노한솔 기자
  • 승인 2016.06.01 17: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한솔 기자]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8일(토)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가 오늘(1일) 네이버 TV캐스트와 소년24 공식 SNS 등을 통해 49명의 소년들이 함께 한 소년24의 주제곡 ‘Rising St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각각의 유닛을 이룬 49명의 소년들이 교실, 운동장, 지하철, 주유소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개성 넘치는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으며, 티저 영상 후반에는 화이트 수트를 입고 완전체로 등장한 소년들의 절도 있는 칼군무가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Rising Star’ 티저 영상  / ‘Rising Star’ 티저 영상 캡처
‘Rising Star’ 티저 영상 / ‘Rising Star’ 티저 영상 캡처

 
또한 영상과 함께 중독성 있는 비트와 시원한 고음이 매력적인 소년24의 주제곡 ‘Rising Star’의 일부가 흘러 나오며 오는 8일(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소년24’는 오는 6월 18일(토) 첫 방송에 앞서 베일에 싸여있던 소년들을 7명씩 일주일간 순차적으로 공개, 1992년생부터 2002년생까지 폭넓은 연령대는 물론 외국인, 유학파, Mnet ‘댄싱9’ 출연자, 공대 오빠, 송중기 아역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력을 가진 49명의 도전자들이 대거 참여해 자신들만의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소년24’는 오는 8일(수) 주제곡 ‘Rising Star’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하며, Mnet 유닛 서바이벌 ‘소년24’는 오는 18일(토) 밤 11시 30분 Mnet, tvN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가수의 꿈을 꾸는 49명의 소년들이 매회 유닛으로 대결을 펼쳐 최종 24명이 선발되는 과정을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방송 종료 후 ‘소년24’ 전용 공연장에서 1년간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이후 1년간의 공연을 거쳐 다시 선정된 최종 유닛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하게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