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프로듀스101’ 심사위원으로 변신한 모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남성 5인조 아이돌 비원에이포(B1A4)가 오늘(29일) ‘프로듀스101’ 심사위원으로 변신한다.
 
비원에이포(B1A4)의 공식 트위터에는 “2016 B1A4-BANA 3기 팬미팅 ‘May-King’ #B1A4 #MayKing 대표 #정진영 안무트레이너 #신동우 보컬트레이너 #이정환 랩트레이너 #차선우 스타일담당 #공찬식”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비원에이포(B1A4) 멤버들은 최근 화제 속에 종영되었던 Mnet ‘프로듀스 101’의 심사위원들로 변신했다. 리더 진영은 MC 장근석, 신우는 배윤정 안무가, 바로는 치타, 산들은 제아로 분장했다. 특히 진영은 가발을 쓰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장근석과 흡사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 하고 있으며 신우와 바로는 완벽한 여장으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해당 사진은 오늘(29일) 오후 개최되는 팬미팅 내용 일부를 깜짝 스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원에이포(B1A4) / WM ENT
비원에이포(B1A4) / WM ENT
 
비원에이포(B1A4)는 오늘 오후 4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16 BANA 3기 팬미팅 ‘메이킹(May-King)’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Mnet ‘프로듀스 101’를 패러디 할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특정 드레스코드를 장착 후 팬미팅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을 올린 팬들을 대상으로 ‘메이퀸(May Queen)’을 선발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비원에이포(B1A4)는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리더 진영은 Mnet ‘음악의 신2’에 출연중이고, 신우와 산들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주인공 달타냥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