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운빨 로맨스’ 황정음-류준열, 투닥투닥 신경전 벌이는 스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운빨로맨스’ 황정음과 류준열이 귀여운 신경전을 벌이는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 제작 화이브라더스c&m)가 흥행의 분수령이 될 2회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정음과 류준열은 너구리탈을 사이에 두고 한 발짝 떨어져 서로에게 약간의 경계 태세를 드러내는 모습. 류준열은 투덜대는 표정을, 황정음은 귀엽게 눈을 흘기는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드러낸다. 해당 장면은 심보늬(황정음)와 제수호(류준열)가 프레젠테이션 장소에서 재회하는 신으로, 서로 티격태격하다가도 첫 회 말미에 벌어진 사건을 회상하는 상황이 흥미롭게 전개될 예정이다.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 화이브라더스
‘운빨로맨스’ 황정음-류준열 / 화이브라더스
 
한편 스틸컷 속 심보늬가 들고 있는 너구리탈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첫 회에서 토끼탈을 쓰고 암호를 풀어낸 데 이어 이번에는 너구리탈로 또 다른 거사를 도모하는 것. 이에 심보늬의 모습을 본 제수호 또한 “동물에 집착하냐”고 되물어, 순식간에 ‘동물탈 집착러’가 되어버린 심보늬의 황당한 표정이 또 다른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제작사 화이브라더스 c&m 측은 “2회는 1회보다 더 재미있는 사건들이 벌어지고, 인물들의 관계 또한 쫀쫀하게 그려지니 관심을 가지고 시청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수식 및 과학의 세계에 사는 공대남자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를 그려내는 드라마다. 황정음, 류준열읕 비롯해 이청아, 이수혁, 나영희, 기주봉, 정상훈, 김상호, 권혁수, 이초희, 진혁 등이 출연한다. 5월 26일 오후 10시 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