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제시카, 다양한 메이크업 완벽 소화… ‘여신 강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패션 미디어 엘르는 첫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제시카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와 슬림한 몸매를 자랑하는 제시카의 근황과 뷰티 노하우를 밝힌 것.
 
‘SUMMER BREEZE’ 라는 컨셉트로 진행된 이번 뷰티 화보에서 제시카는 초여름의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간대별로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소화해내며 지금껏 몰랐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중국에서의 영화 촬영과 솔로 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들을 보냈다는 그녀는 건강한 피부 관리법으로 물을 많이 마시는 것과 수시로 시트 마스크를 붙이는 것을 추천하며 꾸준한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제시카 / 엘르
제시카 / 엘르
 
평소 왕성한 식욕으로 유명한 그녀는 “다이어트를 할 때에도 치킨을 먹고 싶으면 한 조각은 꼭 먹어요. 좋아하는 음식이 죄다 고칼로리라 어쩔 수 없어요” 라며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 대신 식사량을 조절하며 날씬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전했다.  
 
오는 17일 첫 미니앨범 ‘위드 러브, 제이 (With Love, J)’ 를 공개할 예정인 제시카는 데뷔 9년차인데도 컴백을 앞두고 굉장히 설렌다며 그 동안 가수로서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지만 “이번 앨범은 다르잖아요. 직접 프로듀싱한 첫 번째 앨범이기도 하고. 직접 작사, 작곡을 하기도 했고요.” 라며 자신의 색깔과 감정이 고스란히 묻어난 앨범에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제시카 / 엘르
제시카 / 엘르
 
한편, 국내와 해외에서 패션과 뷰티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는 지난 달 첫 방영된 뷰티 프로그램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알려주는 뷰티 팁을 이미 꾀고 있는가 하면 뷰티에 대한 솔직한 코멘트와 그녀만의 팁을 공유하며 새로운 뷰티 멘토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다재 다능한 제시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