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반달친구’ 위너(WINNER) 송민호, 짝꿍 어린이 마음 사로잡으려 고군분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위너(WINNER)의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반달친구’ 4화에서는 위너(WINNER) 송민호가 짝꿍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늘 밤 9시 40분 방송되는 ‘반달친구’ 4화에서는 ‘캔디쌤’ 위너(WINNER) 송민호가 자신의 짝꿍이 된 반달친구 어린이 민서와 서우의 마음을 사로잡고 ‘인기쌤’으로 등극하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이다.
 
‘반달친구’ 위너(WINNER) 송민호-민서-서우 / JTBC ‘반달친구’
‘반달친구’ 위너(WINNER) 송민호-민서-서우 / JTBC ‘반달친구’
       
앞서 제비뽑기로 ‘캔디쌤’ 위너(WINNER) 송민호와 짝꿍이 된 민서, 서우는 위너(WINNER) 송민호의 악수를 거절하거나 김진우와 짝꿍이 된 다른 어린이를 부러워하는 등의 귀여운 질투로 위너(WINNER) 송민호를 당황케 했고 위너(WINNER) 송민호는 평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잃은 채 우왕좌왕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오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방송에서 보였던 세 사람의 어색한 기류와는 정반대로 위너(WINNER) 송민호가 민서, 서우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너(WINNER) 송민호와 아이들은 함께 똑같은 포즈인 ‘브이’ 를 한 채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위너(WINNER) 송민호가 어떻게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오늘 밤 4화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반달친구’ 위너(WINNER) 송민호-민서-서우 / JTBC ‘반달친구’
‘반달친구’ 위너(WINNER) 송민호-민서-서우 / JTBC ‘반달친구’
 
한편, 지난 주 방영된 ‘반달친구’ 3화에서는 아이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한 서프라이즈 깜짝 몰카와 보물찾기, 찜질방 나들이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위너(WINNER)와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쉬는 시간에도 아이들 곁에서 함께 책을 읽어주거나 게임을 같이 해주는 등 아이들을 챙기며 ‘선생님’으로서 최선을 다하는 위너(WINNER)의 모습이 전파를 타 훈훈함을 자아냈다.
 
‘반달친구’는 아이돌 그룹 위너(WINNER)와 4-7세 아이들이 보름 동안 밀착 교감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