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섹션TV 연예통신’ 진세연, “‘옥중화’ 캐스팅 소식 듣고 ‘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 ‘옥중화’의 주역 배우 고수, 진세연, 정준호, 박주미, 최태준이 출연했다.
 
1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는 새 주말 드라마 ‘옥중화’ 제작발표회 현장에 공개됐다.
 
이날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정준호는 방송이 되기 전이지만 방송이 됐다는 가정 하에 “방송되고 나서 많은 분들한테 손가락질 받고 이런게 얼마 안 되는데 이 드라마에서는 악의 축이다. 아주 나쁜 놈이다”고 설명했다.
 
‘섹션TV 연예통신’ 고수-진세연-정준호-박주미-최태준 / 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섹션TV 연예통신’ 고수-진세연-정준호-박주미-최태준 / 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
 
이에 고수는 “정준호 선배님이 윤원형 역을 한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첫 방송 보고 깜짝 놀랐다. 정말 잘 어울리셨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진세연은 ‘옥중화’의 주인공이 된 것에 대해 “처음에 한다는 얘기를 들고 헐 했다. 사극도 찍어보고 싶었고 그 중 이병훈 감독님이 사극계의 거장이라 너무 행복했다”고 말했다.
 
또 고수는 “이병훈 감독님과 같이 하게 되서 정말 좋다. 모든 배우들의 로망이 50부작 사극이다”고 말했다.
 
이에 박주미는 “고수가 이렇게 인터뷰 할 줄 몰랐다”고 말했고 정준호는 “고수가 총각 때는 안 그랬는데 가정이 있는 남자가 되서 바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고수는 박태준과의 과거 인연을 공개하며 “태준이와 처음 연기할 때 태준이가 10살이었다. 그때 봤는데 변한게 없이 똑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