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화만사성’ 김소연-김영철-이필모, 시청자 향한 ‘손가락 하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속 시원한 사이다 전개로 지난 방송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가화만사성’ 팀이 시청자를 향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영철-김소연-이필모가 손가락 하트로 고마움을 표현한 것.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기념 시청자를 위한 특급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김영철-김소연-이필모의 애교 가득 손가락 하트부터 효자로 변신한 장인섭까지 엄마미소를 자아내는 훈훈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영철-김소연-이필모는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 하트를 발사하며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세 사람은 늦은 밤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함께 모여 귀여운 포즈를 짓는 등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음을 드러낸다.
 
‘가화만사성’ 출연진 / MBC ‘가화만사성’
‘가화만사성’ 출연진 / MBC ‘가화만사성’
 
김지호는 딸 이나윤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머리를 쓰다듬고 있다. 이 모습은 훌륭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딸 이나윤을 칭찬하는 김지호의 모습으로, 그는 현장에서 이나윤을 친딸 같이 애지중지 챙겨 애틋한 모녀연기가 현실에서 나온 것임을 느끼게 한다.
 
그런 가운데 김영철의 어깨를 열심히 주무르고 있는 장인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인섭은 촬영 중간 중간 김영철의 피로회복을 위해 어깨를 주무르며 극중 사고뭉치 봉만호와는 달리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장인섭의 비장한 눈빛에서 김영철의 뭉친 어깨를 모두 풀어 버리겠다는 의지가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 모습은 선후배간의 애정 넘치는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이처럼 출연진들은 18회까지 동고동락하며 두터운 정을 쌓아 가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언제나 서로를 진짜 가족처럼 생각하며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 열심히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이에 네티즌은 “손가락 하트 너무 훈훈해요”, “가화만사성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파이팅!”, “김소연 하트 사랑스러워요~”, “김영철 반전 귀요미 매력이 있네”, “장인섭 촬영 현장에서는 효자네”, “김지호-이나윤 애틋한 모녀지간 너무 보기 좋아요”, “훈훈한 촬영장을 보니 봉가네 가족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소동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봉씨 가문 성장기로, 흥미진진한 삼각 로맨스와 웃음이 만발하는 봉가네 이야기에 힘입어 높은 시청률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