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어 마이 프렌즈’ 김혜자-주현-윤여정, 황혼의 삼각 로맨스… ‘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 ‘디어 마이 프렌즈’ 김혜자, 주현, 윤여정이 황혼의 삼각 로맨스를 펼친다.
 
사랑은 나이 들지 않는다. 젊은 청춘 남녀들의 사랑이야기 못지 않게 귀엽고 풋풋한 삼각 로맨스를 보여 줄 황혼의 세 남녀가 있다. 바로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의 김혜자, 주현, 윤여정이 그 주인공들이다.
 
5월 13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가 시니어들의 이야기를 전면으로 내세운 파격적 시도로 주목 받고 있다. 현실 속 어딘가에 진짜 있는 듯한 8인 8색 시니어 캐릭터들과 이들을 아우르는 고현정이 다채로운 관계를 형성, 리얼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만들어가게 된다.
 
‘디어 마이 프렌즈’ 김혜자-주현-윤여정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디어 마이 프렌즈’ 김혜자-주현-윤여정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진은 캐릭터들의 앙상블을 기대하게 만드는 캐릭터 스팟 영상을 연이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고현정-고두심의 ‘개딸 VS 깡패엄마’ 영상이 현실 모녀관계의 공감을 자아냈다면, 이번에 공개된 김혜자, 주현, 윤여정의 ‘황혼의 삼각 관계’ 영상은 황혼 로맨스의 사랑스러움을 가득 전하고 있다.
 
먼저 주현(이성재 역)의 로맨티스트 변신이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는 송중기 못지 않은 주현의 달달한 눈빛과 직설적이면서도 담백한 돌직구 어록들이 펼쳐진다. ‘파리의 연인’ 속 박신양의 “애기야”를 뛰어 넘는 “꼬마야”라는 애칭은 주현의 연륜 있는 연기와 더해지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혜자(조희자 역)는 주현의 애정 공세를 한결같이 튕겨내고 있다. ‘국민엄마’ 타이틀을 지닌 김혜자의 소녀같이 새초롬하고 뾰로통한 표정은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 야외, 버스 안 등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는 척을 하는 주현과 이를 무시하는 김혜자의 황혼의 밀당 로맨스도 기대를 모은다.
 
‘디어 마이 프렌즈’ 김혜자-주현-윤여정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디어 마이 프렌즈’ 김혜자-주현-윤여정 / tvN ‘디어 마이 프렌즈’
 
여기에 윤여정(오충남 역)까지 가세하며 삼각 관계를 완성했다. 윤여정은 벌써부터 주현의 마성의 매력에 빠진 듯하다. “저라면 그런 일 절대로 없어요. 안 해요”라고 손사래 치다가도 주현을 신경 쓰는 듯한 윤여정의 모습은, 주현, 김혜자, 윤여정으로 이어지는 삼각 로맨스에 대한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센스 있는 캐릭터 소개 자막은 유쾌함을 더하고 있다. 주현을 ‘이성재(72)/어게인 로맨티스트’, 김혜자를 ‘조희자(72)/꼬마’, 윤여정을 ‘오충남(65)/꼬마2’로 소개하고 있는 것. ‘디어 마이 프렌즈’는 앞으로도 특별한 콘셉트의 캐릭터 스팟 영상을 공개하며, 인물간의 관계를 재기 발랄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살아있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외치는 ‘꼰대’들과 꼰대라면 질색하는 버르장머리 없는 청춘들의 유쾌한 인생 찬가를 다룬 작품. ‘괜찮아 사랑이야’ 등 인간애에 관한 따뜻한 시선을 담은 드라마를 주로 집필한 노희경 작가와 ‘마이 시크릿 호텔’을 연출했던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해 우리 시대 꼰대들과 청춘들이 서로에게 친애하는 친구가 되는 어울림을 유쾌한 웃음과 상쾌한 감동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신구, 김영옥, 김혜자, 나문희, 주현, 윤여정, 박원숙, 고두심, 고현정, 신성우, 조인성, 이광수, 성동일 등 전무후무한 출연진까지 가세하며 2016년 꼭 봐야 할 단 하나의 유쾌한 휴먼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월 13일(금)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