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즈&걸스’ 박서연, 깜찍발랄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아역배우 박서연의 ‘보이즈&걸즈’ 포스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투니버스 ‘보이즈&걸즈’는 훈남 훈녀가 되고 싶은 10대들의 초특급 지침서를 표방하는 신개념 꿀정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패션, 먹방, 연애, 놀이 등 10대들이 궁금해하고 열광하는 다양한 문화, 트렌드, 핫플레이스 등을 체험하고 도전하며 10대들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한다.
 
이에 소속사는 20일 오전 정규편성으로 새롭게 단장한 ‘보이즈&걸즈’ 첫방송과 박서연의 본격 예능진출을 축하하는 포스터 촬영 당시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보이즈&걸즈’ 박서연 / 투니버스 ‘보이즈&걸즈’
‘보이즈&걸즈’ 박서연 / 투니버스 ‘보이즈&걸즈’
 
공개된 사진에서는 박서연의 10가지 다양한 표정과 포즈가 담겨있다. 열다섯 여중생다운 깜찍발랄함은 물론 연기자로서 무궁무진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끈다.            
 
박서연은 현재 방영중인 KBS2 일일 연속극 ‘천상의 약속’에서 이유리의 어린시절을 연기해 눈물 열연과 함께 시청자에게 또렷한 인상을 남겼다.
 
20일 방송된 ‘천상의약속’ 55회 말미 극중 이유리의 정체에 혼란을 느끼는 서준영의 눈에 비춘 환상으로 깜짝 재등장해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사기도 했다.
 
‘천상의 약속’ 출연 이후에는 돋보이는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드라마,광고 등 러브콜이 급증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어린 나이에도 남다른 재능과 끼로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차세대 아역스타로 성장할 박서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