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유민주, 봄 맞이 홈파티용 ‘디저트’ 레시피 공개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6.04.09 10: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혜미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파티시에 유민주가 봄맞이 홈파티용 디저트를 제작한다.
 
지난 방송 당시, 오븐 없이도 만드는 유명 패스트푸드점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유민주는 후반전이 시작되자 봄을 맞이하여 홈파티용 디저트 레시피를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먼저, 유민주는 요즘 최고의 호흡을 선보이는 장군작가와 함께 먹고 남은 빵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케이크팝 레시피를 소개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유민주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유민주 / MBC

 
또한 다양한 컬러의 아이싱으로 케이크팝을 꾸미는 방법을 공개하며 베이킹 초심자들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에 장군작가는 발군의 데코레이션 실력을 뽐내며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만의 특별한 케이크팝을 만들었고, 유민주의 감탄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홈파티의 꽃’인 생크림 케이크 레시피를 소개했다. 식용 생화를 이용해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유민주표 생크림 케이크는 오븐 대신 밥통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누구나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케이터링용으로도 손색없는 유민주 표 홈파티 디저트는 오늘(9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