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어화’ 박성웅, 강렬 존재감에 ‘女心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박성웅이 영화 ‘해어화’에서의 존재감으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지난 4일 언론시사를 통해 공개된 영화 ‘해어화’ 속 배우 박성웅의 존재감이 화제다. 극 중 경성 최고의 권력을 지닌 경무국장 '히라타 기요시' 역을 맡은 박성웅은 적은 분량의 조연이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존재감을 뽐냈다. 예술에 조예가 높기로 유명한 그는 놀음자리에 권번 대표로 오게 된 소율(한효주 분)의 뛰어난 정가 실력에 매료되는 인물로, 후반부 주인공들의 갈등을 한층 고조시키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첫 등장부터 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박성웅의 모습과 저음의 목소리로 전하는 일본어 대사는 등장만으로도 묵직한 존재감을 더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히라타 기요시'역은 극 전체를 봤을 때 악인 아닌 악인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내어주는 순애보적인 모습이 여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박성웅 / 롯데 ENT
박성웅 / 롯데 ENT
 
비단 ‘해어화’ 뿐만 아니라 박성웅은 올 2월에 개봉한 영화 ‘검사외전’ 속에서도 적은 분량에도 존재감을 빛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검사외전’에서 스타 검사를 꿈꾸는 '양민우'를 연기했던 박성웅은 지금까지 본 적 없던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발산, 극 중 웃음 히든카드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간 ‘신세계’, ‘무뢰한’ 등에서 보여줬던 남성적 이미지를 벗어버린 그의 코믹한 연기와 반전 매력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것. 이처럼 적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매번 제 몫 이상의 존재감을 빛내는 '고효율 배우' 박성웅은 탄탄한 내공을 오롯이 드러내며 다시 한번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한편, 박성웅은 오는 13일 개봉을 앞둔 영화 ‘해어화’에 이어 올해 ‘이와 손톱’, ‘그대 이름은 장미’까지 쉴 틈 없는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매 작품 관객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자 하는 박성웅의 연기열정이 앞으로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박성웅 / 롯데 ENT
박성웅 / 롯데 ENT
 
‘리멤버’ 박성웅 / SBS ‘리멤버’ 화면 캡처
‘리멤버’ 박성웅 / SBS ‘리멤버’ 화면 캡처
 
박성웅 / 쇼박스
박성웅 / 쇼박스
 
박성웅 / 쇼박스
박성웅 / 쇼박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