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심쿵 공원 데이트’ 비하인드 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의 ‘심쿵’ 공원 데이트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설렘을 자극한다.
 
MBC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 강인/ 제작 스토리 플랜트) 측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던 김소연과 이상우의 공원 데이트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일 11회 방송에 등장한 봉해령(김소연 분)과 서지건(이상우 분)의 공원 데이트 신에서 지건은 여심을 저격하는 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폈다. 이날 지건은 자신이 해령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닫고 혼잣말을 해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소연과 이상우는 나란히 가로수 길을 걸으며 실제 커플로 착각할 것 같은 꿀 케미를 발산한다.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손동작까지 해가며 싱글벙글한 표정으로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에 김소연은 이상우의 눈을 지긋이 바라보며 러블리한 미소로 화답해 봄맞이 데이트를 나온 커플의 모습을 보는 듯 하다. 또한 이상우는 김소연의 어깨를 붙잡고 건치 미소와 함께 반달 눈웃음을 발사해 봄의 설렘을 물씬 느끼게 한다.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 스토리 플랜트
‘가화만사성’ 김소연-이상우 / 스토리 플랜트
 
뿐만 아니라 연기 열정까지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머리를 맞대고 함께 대본을 보는 김소연과 이상우의 모습은 드라마 속에서 두 사람이 만들어 낸 ‘심쿵 명장면’의 탄생이 우연이 아님을 알 수 있게 한다. 이에 회를 거듭해 가면서 두 사람이 선보일 ‘특급케미’에 갈수록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상우의 장난기 가득한 포즈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따사로운 햇살에 눈이 부셔 자신의 손으로 선글라스 모양을 만들어 보이고 있는 것. 그는 극중 서지건 캐릭터처럼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 활기찬 촬영 현장을 만들고 있다.
 
한편, ‘가화만사성’은 차이나타운 최대 규모의 중식당인 가화만사성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봉씨 일가의 좌충우돌 소동과 이를 해결해가면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봉씨 가문 성장기로, 흥미진진한 삼각 로맨스와 웃음이 만발하는 봉가네 이야기에 힘입어 높은 시청률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