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는 9일 명탐정 조르바와 함께 떠나는 ‘캣 조르바’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찬석 기자) 아이들의 수학 교육과 문화 공연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가 오는 4월 9일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STEAM융합 인재교육과 스토리텔링이 결합한 수학 에듀테인먼트 뮤지컬 ‘캣 조르바’는 잃어버린 소중한 아이와 아빠 고양이를 찾기 위한 엄마 고양이의 의뢰로부터 시작되는 수학 명탐정 조르바의 활약과 모험을 담은 이야기다.
 
서울 공연 개막에 앞서 지난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구리시 혁신교육지구사업 ‘우리 마을 배움터’의 일환으로 구리아트홀에서 공연 한 뮤지컬 ‘캣 조르바’는 총 6회 공연 3,60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 회 매진이라는 성황을 이뤘다.
 
‘캣 조르바’ / 마케팅컴퍼니아침
‘캣 조르바’ / 마케팅컴퍼니아침
 
공연의 주 관람객이었던 학생들은 수학 퍼즐과 화려한 음악, 춤이 어우러진 공연에 연신 호기심 어린 눈빛과 웃음으로 즐거움을 표했고, 학생들과 함께 관람에 나선 선생님들 그리고 구리아트홀 담당자는 예상했던 것보다 뜨거운 학생들의 반응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9일 개막되는 서울 공연에도 신나는 공연은 물론, 공연장 로비에서 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뮤지컬 ‘캣 조르바’만의 체험 전시물이 마련된다. 지난 14일 광화문 문화창조벤처단지 셀스테이지에서 열린 쇼케이스 당시 학생 및 학부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인터렉티브 어트렉션 전시물, 3D 증강현실이 결합된 출판물, 캐릭터 수학 완구 등의 전시물들을 보강하여 정식 체험 전시 및 MD상품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캣 조르바’ / 마케팅컴퍼니아침
‘캣 조르바’ / 마케팅컴퍼니아침
 
뮤지컬 ‘캣 조르바’는 전국 초등학교 20인 이상의 단체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야외 현장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실시 한다. 수학 교육이 결합된 뮤지컬 ‘캣 조르바’와 국립한글박물관의 전시 관람을 기본으로 하며 학년에 따라 뮤지컬 배우들과의 진로 탐색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기존의 단순한 현장학습에서 벗어나 교육적, 문화적 측면의 각 분야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제작사에서 받고 있다.
 
‘캣 조르바’ / 마케팅컴퍼니아침
‘캣 조르바’ / 마케팅컴퍼니아침
 
이 밖에도 4월 13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 할인을 비롯하여 3~4인 패키지 할인, 고양이 사진 인증 시 적용되는 고양이 집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적용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체험 전시 및 현장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는 4월 9일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개막하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클립서비스에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