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소라-남보라 측, “악성루머 사실무근, 법적 강격대응 예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아 기자) 강소라, 남보라 소속사 윌엔테인먼트가 악성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1일 강소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톱스타 뉴스에 “온라인상 및 휴대폰 어플로 배우들의 악성루머가 돌아다니고 있다. 이것은 사실 무근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확인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 추가 유포자나 추가 유포자들 체크하고 있다. 강격하게 대응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강소라, 남보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악성루머 유포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소라-남보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소라-남보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강소라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온라인 및 SNS,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유포된 배우 강소라씨 관련 악성 루머와 관련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해당 루머에 적시된 내용은 전혀 사실무근으로, 확인된 내용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 아래 무차별적으로 배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으려 합니다.
 
이에, 윌엔터테인먼트는 강소라씨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한 것은 물론, 여성으로서 쉽게 치유되기 힘든 상처를 준 악성 루머 최초 유포자 및 추가 유포자를 경찰 수사를 의뢰해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입니다.
 
또한, 계속하여 근거 없는 루머를 확산,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강경 대응을 펼칠 것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연예인이 공인이라는 이유로 근거 없는 악성 루머에 이용당하고 상처를 받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이 같은 범죄 행위에 지속적으로 강력한 대응에 나설 것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메신저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배우 남보라씨 관련 악성 루머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현재,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속칭 찌라시)에 명시된 남보라씨 관련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사실임에도 불구하고 불특정 다수에게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현 상황에 유감을 표하는 바 입니다.
 
당사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유포된 글이 배우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가 된 것은 물론, 명예를 훼손했다고 판단하여 경, 검찰에 수사를 의뢰해 최초 유포자를 발본색원해 엄중한 처벌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또한, 해당 글을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어떠한 협의나 선처 없이 강경한 대응으로 일관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공인이라는 이유만으로, 더 이상 무분별한 루머에 희생당하는 일이 없도록 많은 분들의 이해와 배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