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대한 소원’ 류덕환-김동영-안재홍, 화보서 ‘90년대 인기 아이돌 그룹 앨범 재킷’처럼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4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위대한 소원’이 주연 배우 류덕환, 김동영, 안재홍의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4월 유일무이한 코미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대한 소원’의 절친 3인방 류덕환, 김동영, 안재홍의 화보가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74호를 통해 공개됐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은 배우 류덕환의 군입대 전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되었다.
 
류덕환, 김동영, 안재홍 세 사람의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단체 화보 컷은 마치 90년대 인기 아이돌 그룹의 앨범 재킷을 연상케 한다. 화려한 패턴의 셔츠를 입은 안재홍과 소매를 길게 늘어뜨리고 남색 비니로 포인트를 준 김동영, 마지막으로 마치 헤어 밴드처럼 안대를 착용하고, 파자마와 편한 후드 티셔츠를 입은 류덕환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으며 3인 3색 매력을 과시한다. 
‘위대한 소원’ 류덕환-김동영-안재홍 / 그라치아
‘위대한 소원’ 류덕환-김동영-안재홍 / 그라치아
 
한편, 함께 공개된 안재홍의 개인컷은 여느 패셔니스타 못지 않은 수트핏을 자랑한다. 진지한 표정과 단정한 수트에 독특한 붉은 색 꽃 모양의 브로치로 포인트를 준 안재홍의 개인 컷 화보는 평소 친근한 ‘봉블리’의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위대한 소원’에서 시한부 선고를 받고, 죽기 전에 꼭 한번 하고 싶은 ‘ㅅㅅ’ 꿈나무 ‘고환’ 역의 류덕환, 공부는 전국 꼴등이지만 의리만큼은 전국 1등인 어설픈 상남자 ‘남준’ 역의 김동영, 우정을 위해서라면 몽둥이도 두렵지 않은 금수저 ‘갑덕’ 역의 안재홍까지, ‘위대한 소원’을 촬영하며 영화 속 캐릭터와 같이 진짜 절친이 된 세 배우는 이번 화보 촬영 내내 찰떡호흡을 보여주었다. 
‘위대한 소원’ 안재홍 / 그라치아
‘위대한 소원’ 안재홍 / 그라치아
 
웃음꽃이 만발했던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세 배우의 끈끈한 우정은 이번 화보에 고스란히 담겨있어 ‘위대한 소원’에서 보여 줄 이들의 특급 케미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인정, 사정이 필요한 친구의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나선 절친녀석들의 혈기왕성 코미디 영화 ‘위대한 소원’은 초강력 웃음 폭탄으로 무장한 혈기왕성 코미디로 4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